본문 바로가기
  • 추자도 나바론 절벽 가는 길
제주도 음식점 이야기

[제주맛집] 한경면에 위치한 쌀국수 맛집 그린사이공

by 해피데이 소소남 2022. 9. 8.

11호 태풍 힌남노가 지나간 지 이틀째 다시금 들려오는 태풍 소식 12호 태풍 무이파, 13호 태풍 므르복이
한반도로 북상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오늘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데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소식은 안타까운 소식만 들려오니 마음이 아프네요.
아무쪼록 다가오는 정월대보름 한가위 추석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제가 오늘 다녀온 곳은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한 그린 사이공이라는 베트남 음식점입니다.
점심시간에 맞춰서 도착을 했는데 의외로 홀이 넓어 기다리는 시간 없이 바로 들어가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메뉴판을 펼쳐보며 어느 것을 먹을까요. 알아맞혀 봅시다.ㅎㅎ
안내는 불고기 반미로 저는 매운 차돌 쌀국수를 선택하고 주문을 합니다.

이곳의 추천 메뉴는  친환경 샐러드와. 손님들이 많이 찾으시는  베트남식 숯불 돼지 고기밥(껌승)을 추천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제주시 한경면 신창리 463-1. 영업시간. 오전 11:30~16:00입니다.
휴무일은 일요일입니다. 추석 연휴 휴무일은 9월 10일~14일. 연락처: 064-773-1377

메뉴판

그린 사이공 메뉴판입니다. 여러 가지 메뉴가 있어 골라 먹는 재미 ㅎ

양파초저림

그린 사이공 음식점에서 나오는 반찬입니다.
쌀국수와 반미를 먹을 때는 크게 손이 가 질 않습니다.

고수가 푸짐하게

베트남 음식에는 빠질 수 없는 고수입니다. 너무 좋아하다 보니 많이 많이 주시네요.ㅎㅎ

실내모습.

그린 사이공 실내 모습입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가신 빈 테이블이 있어 빠르게 한컷.

불고기 반미

불고기 반미입니다 반미 속에는 불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 불고기 반미 답네요.
이곳은 사장님을 비롯 직원분들께서도 아주 친절하답니다. 중간중간 오셔서 필요한 게 없는지 체크하시며 언제든지
말씀을 해달라고 하며 가십니다. 친절도 100점 만점이네요.

매운차돌쌀국수

매운 차돌 쌀국수에도 고수를 듬뿍 올려서 맛을 봅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고수의 향과 어우러지니 일품이네요.
한 가지 아쉬운 건 레몬이 빠져있네요. 다음에 가면 레몬도 한 조각 넣어달라고 해야겠어요.ㅎㅎ
아내와 둘이서 깔끔하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조만간 다시 와서 다른 음식으로 인사드릴게요.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추석 연휴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