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자도 나바론 절벽 가는 길
제주도 음식점 이야기

(제주도 맛집) 남성해장국 소개합니다.

by 해피데이 소소남 2022. 9. 6.

힌남노 태풍이 지나고 아침에 창문을 열어보니 비와 바람은 잔잔해지고 하늘을 올려다보니 맑고 푸르름을 보여주네요.
제주도 한림읍에 위치한 남성 해장국 식당은 지역주민들의 소문난 맛집입니다.
제주도 한림 민속5일장과 한림항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근에 유명한 해수욕장도 위치해 있어 관광을 오셨다가
지나는 길에 식사를 하시고 가시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남성 해장국이란 식당 간판을 보고 이곳 음식점은 남성만
식사를 하는 곳인가 오해를 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저도 처음 이곳의 상호를 보고 오해를 조금 했었습니다.ㅎㅎ

남성 해장국 음식점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입니다.
주소는 제주시 한림읍 대림리 1848-2번지.
영업시간은 아침 6시부터 오후 2까지 입니다.
남성 해장국 메뉴는 4가지입니다.
해장국 ——-8;000원. 내장탕 ——-8,000원.
도가니탕 ——-9,000원. 소머리 곰탕 ——-8,000원
이곳은 혼밥 하시는 분들께 추천을 해도 좋을 듯합니다.

남성해장국 간판

이렇게 남성 해장국 간판이 보입니다.

가로수 나뭇잎

힌남노 태풍으로 인해 바닷물이 가로수 잎에 묻어 가로수
나뭇잎들이 이렇게 변했네요.

배추김치

남성 해장국을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 배추김치, 멸치볶음,
깍두기, 풋고추. 등

남성 선지해장국

제가 주문한 선지 해장국입니다.
선지가 신선하고 보들보들해서 부드럽고 맛있네요.
국물은 시원하고 담백합니다.
오늘도 배불리 한 그릇 잘 먹고 갑니다.
#선지해장국 #제주맛집 #한림읍 #남성해장국 #내장탕
#도가니탕 #소머리곰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