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자도 나바론 절벽 가는 길
제주도 음식점 이야기

보들결 제주 한우 전문식당. 축협 축산물플라자 한우식당

by 해피데이 소소남 2021. 11. 23.

안녕하세요.
제주아방 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글을 써보겠습니다.

어제가 제주아방 어머님 기일이라서
이것저것 준비를 해야 한다는 아내의 말씀. 장을보러 서귀포 마트 가는길에 배가고파서 점심을 먹고 가려고 찾아간 곳입니다.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한우 브랜드가 따로
있습니다.
바로 보들결 이라는 제주한우 브랜드.
서귀포 축협에서 판매하는 보들결 제주한우.
매장과 함께 있어서 식사후 좋은 제주한우도

구입해서 가져가실수도 있고 옆에 있는
보들결 제주한우 식당에서도 맛을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 보들결 제주한우 식당에서는
한우탕도 판매를 합니다.

보들결 제주한우를 가지고 육수를 내고
거기에 제주한우 고기를 푸짐하게 담아서
한그릇 내어주는데 한그릇을 다 비우고 나면
몸보신 한듯 기운이 나지요.ㅎㅎ

아내와 열체크 하고. QR 코드확인하고 들어가
태이블에 착석.
주문을 합니다. 한우탕 두그릇과 한그릇은
포장을 힘차게 외쳐봅니다.ㅋ
하나밖에 없는 자식도 맛을 봐야되서요.ㅎ

주문을 하고 잠시 주의를 둘러 보는데 벽면에서 눈에띄는 단어가 보입니다.
신메뉴 출시 한우초밥 세트.
육회김밥 2알.육회초밥 6알.
회보다 육고기를 좋아하는 제주아방 바로
주문을 합니다.ㅎ

홀써빙을 보시는 분께 한우탕은 잠시후에
달라고 하고 한우초밥 부터 맛을 봅니다.
우선 육회김밥을 하나씩들고 맛보기전 아내에게 사진 촬영을 부탁 합니다.

음 생각보다 잘나왔네요.ㅎㅎ
다음은 육회초밥 위에 고추냉이를 살포시 올려 입안으로 쏘~~오~옥.
잼잼이를 잘해서 밥알이 살아있어 좋았고
육화김밥은 입안으로 들어가는 순간 육회가
나찾아 봐라 하며 숨어 버렸네요.ㅎ

육회초밥에 올라가는 고기는 차돌과 하나는
고기 전문가가 아니고 먹는걸 좋아하는
사람이기에 정확한 명칭을 몰라 패스.
한우 차돌 초밥은 식감도 질기지가 않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함이 최상이고 입술에서도 고소함이 떠나질 않네요.

보들결 제주한우초밥

다른 또하나의 한우초밥은 입안에 넣고 씹는순간 식감이 질기다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올 정도입니다.
씹다보면 고기 사이에 있는 막들이 씹혀서 부드러움과 고소함은 생각이 나지않을 정도네요. 아쉽습니다.
보들결 제주한우라는 좋은 고기를 가지고

한참 씹다가 껌이다 생각하고 버리고 나서
홀써빙 직원분께 한우탕 달라고 하니 반찬인
김치.깍두기.멸치볶음. 반찬을 내어줍니다.

한우탕 드시다가 반찬이 더 필요하시면 저기저쪽에 하며 샐프바를 알려주시며 가져다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참 친절하신 홀이모님.
한우초밥에서 상한기분 이모님의 친절함에
위안을 삼아 봅니다.

한우탕에 공기밥을 반만 말아서 먹으며
아내에게 한우초밥에 대한 이야기를 하니
아내도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계산하며 한우초밥에 대해 사장님께
이야기를 하고 개선점을 알려줘야 겠다고 말하니 하지말라고 하네요.

제주아방은 아내의 말을 참 잘는답니다.ㅎ
그래서 한우탕 배불리 맛있게 먹고 계산하고
서귀포 마트로 갑니다.ㅎ

보들결제주한우전문식당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914-3
http://naver.me/GKOvrzeV

네이버 지도

보들결제주한우전문식당

map.naver.com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공감과 구독해주시면 바로 달려 갑니다.ㅎ

축협 축산물플라자한우식당
064-794-5658
https://maps.app.goo.gl/eQa6LgVdaarrt3Vy9

축협 축산물플라자한우식당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서광리 985-10

★★★★☆ · 한국식 소고기 전문 음식점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