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자도 나바론 절벽 가는 길
일상

제주도에서 모바일 운전 면허증 발급 받기

by 해피데이 소소남 2022. 8. 23.

안녕하세요.
제주 아방입니다.

요즘 핫하다는 모바일 운전 면허증 발급을 받기 위해서 제가 거주하는 제주도 운전면허 시험장에 왔습니다.

준비할 것은 운전면허증과. 현금 또는 신용카드입니다.

대기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다 순서가 오면 운전면허증과 한글. 영문. 모바일.
해서 15,000원을 결제하고 기다립니다.

기다리는 중 주변을 둘러보니 휴가들을 육지로 가셨는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한산하니 아주 좋네요.

잠시후 5분도 안돼서 이름을 부르네요.면허증 나왔다고 면허증을 받아서
모바일 신분증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어플에서 알려 주는 데로 따라 합니다.

짜잔 모바일 운전면허증이 휴대폰 안에 들어와 있네요.
밖에 나갔을 때나 공항에서 깜빡하고 신분증 안 가져왔을 때 요긴하게
쓰일 듯합니다.

즐거운 마음을 가지고 집으로 가는 길에 오늘은 아아대신 요거트 스무디로 한잔하자구요.

아내와 아들이 좋아하는 백 다방 소시지 핫도그도 함께 구입해서
집으로 갑니다.

아참 그리고 백 다방에서 커피 할인행사 이벤트를 하는 듯하네요.
감사합니다.


#제주일상 #제주도 #모바일운전면허증 #모바일운전면허발급받기 #운전면허증 #백다방 #요거트스무디

#제주도운전면허시험장 #모바일신분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