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자도 나바론 절벽 가는 길
일상

[제주도여행] 엉또폭포 다녀 왔어요.

by 해피데이 소소남 2021. 12. 2.

안녕하세요.
제주아방 입니다


엉또폭포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http://naver.me/I5ta0AY2

네이버 지도

엉또폭포

map.naver.com

어제 밤부터 아침까지 비가 많이 내렸네요
오늘 서귀포 마트에 장을 보러 가는날.

아들 녀석도 수능 끝나고 해서 함께
마트에 가서 필요한 것을 구입하고 집에
오는길에 엉또폭포를 갑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빗방울이 떨어지는
데도 엉또폭포에서 떨어지는 폭포수를
보러 많이들 오셨네요.

저희 가족도 우산을 들고 함께 엉또폭포
폭포수를 보러 올라갑니다.

길을따라 올라가다보면 엉또폭포에 흘러 내려오는 계곡 물소리가 귓속을 즐겁게
합니다.

조금만 올라가니 저멀리 엉또폭포 에서
떨어지는 폭포수 소리가 들려 옵니다.

아내와 아들은 처음 본다며 좋아 하네요.
아들 녀석도 빨리가서 보고 싶다고 혼자서
먼저 가는군요.

좌측으로는 감귤밭에 감귤들이 주렁주렁
달려 있네요.

보이는 건물은 차한잔 마실수 있는
카페 입니다.

드디어 도착한 엉또폭포 어제 밤새도록
비가 많이 내렸는데 떨어지는 폭포수의
양은 생각보다 적게 떨어지내요.

아들은 와 멋있다 하며 연신 감탄을 합니다.
그러면서 사진도 찍고 영상도 촬영해서
친구들에게 자랑을 하는듯 합니다.

다음에 비가 많이 내린날 아침에 일찍 다시
오자고 하는 아들.
아내와 아들이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며
집으로 향합니다.

엉또폭포

비온후 찾아 가시면 엉또폭포에서 떨어지는
멋있는 폭포수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