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자도 나바론 절벽 가는 길
일상

Jeep 그랜드 체로L모델. 프리마모터스 jeep 제주 전시장에서 보고 왔어요.

by 해피데이 소소남 2021. 11. 26.



안녕하세요.
제주 아방입니다.

프리마모터스 jeep 제주전시장
제주 제주시 연북로 454
http://naver.me/FIJB37jS

네이버 지도

프리마모터스 jeep 제주전시장

map.naver.com

제가 타고 있는 차가 13년 된 승합차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주 차량 정비소를 찾습니다.

오늘도 차량 정비 등에 불이 들어와서 시내에 있는 정비업체에서 목돈을 들여 차량 정비를 마치고
평소에 관심을 가지고 보던 제주 지프 전시장을 찾아갔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5세대 그랜드 체로키 차량이 나와서 겸사겸사 가서 볼 겸 아내와 함께 갑니다.
전시장에 도착을 하니 4세대 그랜드 체로키와 5세대 그랜드 체로키가 나란히 전시가 되어 있네요

지금 보고 계시는 사진은 4세대 그랜드 체로키 정면 모습입니다.
새 차라서 그런지 멋있고 예쁘네요.ㅎㅎ
이 모델은 4세대 그랜드 체로키 모델 중에 최상위 모델인 써밋이란 차량이라고 하네요.

흰색 차량인 이 모델이 제5세대 그랜드 체로키 L 모델이란 차량인데 옵션이 4세대 모델보다 100여 가지
정도가 더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차량 휠은 21인지 휠이 장착이 되었다고 합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엄청나게 크네요.
그랜드 체로키 L의 옵션을 몇 가지만 말씀드리자면 우선 HUD(헤드업 디스플레이어). 어라운드 뷰. 나이트 비전. 등
말씀드리자니 너무 많아서 패스하고 갑니다.

한국에 출시되는 그랜드 체로키 L 모델은 두 가지 모델로 오버랜드와 써밋 차량으로 판매가 된다고 하며
가격대는 오버랜드 차량은 79,800,000만 원. 써밋 차량은 89,800,000만 원에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새로 나온 따끈따끈한 신차라서 할인도 없이 개소세 할인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4세대 그랜드 체로키 차량은 할인율이 좋아 6천 초반이면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랜드 체로키 L 5세대 차량의 뒷모습입니다.
이전 4세대 차량보다 멋지고 날렵하게 나와서 좋아 보입니다.

이것저것 딜러분께 차량에 관한 설명을 듣고 시승을 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 4세대 그랜드 체로키 차량은
시승이 가능하고 신차인 그랜드 체로키 L 5세대 차량은 시승 차량이 11월 말일경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결국 시승하고 싶은 차량은 11월 말이나 12월 초로 예약하고 4세대인 그랜드 체로키 차량을 시승하기로 합니다.
아내와 함께 탑승을 하고 뒷자리에 앉아계신 딜러분께서 친절하게도 차량의 작동 방법을 상세하게 말씀을 해주시네요.

실내에 앉아보니 4세대 보다 5세대인 그랜드 체로키 L 모텔이 좋네요.
아직 승차감은 모르지만 실내 인테리어나 옵션 등을 놓고 말하자면 압도적으로 5세대가 좋네요.

2 열석에도 앉아보니 무릎 공간도 좁지 않고 넓어서 뒷좌석에 앉아서 가는 분들도 편하고 좋을 듯합니다.
5세대 그랜드 체로키 L 모델은 오버랜드 차량이 7인승으로 판매되고 써밋 차량은 6인승으로 판매가 됩니다.
두 차량의 가격대가 딱 천만 원 차이가 나는군요.

현재 코로나19로 인해서 차박이나 차박 캠핑이 대세인 만큼 지프에서도 이점을 감안해서 차량을
출시했는지도 모릅니다.ㅎㅎ
차박으로 안성맞춤인 5세대 그랜드 체로키 L 모델.

지프 전시장에서 4세대 그랜드 체로키 시승도하고 5세대 그랜드 체로키L 모델과도 비교도 해보니
앞모습은 4세대 모델이 마음에 들고 뒷모습과 실내는 5세대 모델이 마음에 든다는 우리 부부.
참으로 난감해하는 제주 아방 부부.ㅋㅋ

난감할 때는 맛있는 걸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거 다들 아시죠.ㅎㅎ
집으로 가는 길에 앤티앤스 프레즐 코리아 제주점에 들려서 맛있는 프레즐을 구입해서 아내와 함께
집에 오면서 차 안에서 맛있게도 냠냠.ㅋ

5세대 그랜드 체로키 L 차량도 시승해보고 천천히 결정을 해볼까 하며 글 마칩니다.
오늘도 멋지고 행복하고 부자 되는 날이 되세요.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바로 답방 갑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