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추자도 나바론 절벽 가는 길

2021/1127

[가파도여행] 10-1 가파도 올레길 걷기 안녕하세요. 제주아방 입니다. 가파도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http://naver.me/xaDMck3q 네이버 지도 가파도 map.naver.com 화창한 일요일 아침에 가벼운 마음으로 운진항 으로 출발 합니다. 도착 한 시간은 오전10경을 조금 지난시간 11시에 운진항 출발 가파도 선착장에서 나오는 시간은 1시30분. 왕복 배편 티켓을 구입 합니다. 가파도로 가기위해 배에 승선을 합니다. 드디어 배가 출항을 합니다. 요즘 제주도는 성수기 시즌보다 더 많은 여행객 분들이 찾아 오시고 계시네요. 저는 배의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고 주의 풍경을 눈과 휴대폰에 담아 봅니다. 저멀리 산방산과 한라산이 아주 잘보이네요. 방금 탈출한듯한 악동들.ㅎㅎ 2층 배위에는 기념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있어.. 2021. 11. 30.
[제주도 추천 여행지] 군산오름 안녕하세요. 제주아방 입니다. 군산오름은 여행객 분들께 많이 알려진 아주 유명한 오름 입니다. 군산오름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http://naver.me/59EdSnlL 네이버 지도 군산오름 map.naver.com 군산오름은 정상 아래까지 차량이 올라 갈수 있어 오름 정상까지 가기가 쉬운 오름 입니다. 군산오름 정상에서 바라본 산방산. 날씨도 좋고 바다도 잔잔 하네요. 군상오름 정상을 향해 걸어 오시는 분들이 보이네요.ㅎ 사진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듯 합니다. 아름다운 풍경 저멀리 한라산이 보입니다. 제주의 가을. 억새 그리고 제주바다. 한라산 꼭대기에는 눈이 살짝 보이는 듯. 화창한 날. 꼭 한번 올라가 보시면 감탄사가 절로 나온 답니다. 감사합니다. 2021. 11. 29.
걷기운동 하며 바라본 한라산 일출 안녕하세요. 제주아방 입니다. 오늘 아침은 제주도 날씨가 평소보다 따뜻하게 느껴지는 아침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건강을 위해 집밖을 나서 봅니다. 자 오늘은 어느 쪽으로 코스를 잡고 걸어 볼까 잠시 생각하다 아직 해가 뜨지 않아서 어둡고 위험한 차로는 피하기로 합니다. 양배추.미니방울 양배추.콜라비.비트.등등 이 심어져 있는 제주도 밭길을 걸어 봅니다. 7시가 다 되어가니 한라산 뒤로 태양이 떠오르네요. 걸어 가던길 잠시 멈추고 감상을 해봅니다. 사진도 찰칵. 티스토리에 담을 영상도.ㅎ 붉게 떠오르는 태양을 보며 소원도 빌고 한라산 뒤로 떠오르는 태양 제주아방과 함께 구독자 분들 항상 건강 하시고 정말정말 부자 되시라고 빌었지요. 다시 멈춘 걸음을 걸어 봅니다. 휴대폰에 전문가 사진으로 찍는 모드가 있.. 2021. 11. 28.
문도지 오름과 서귀포 넘버피넛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제주아방 입니다. 문도지오름 제주 제주시 한림읍 http://naver.me/5X5kDHe9 네이버 지도 문도지오름 map.naver.com 화창한 제주도의 날씨 콧바람 쐬러 나가봅니다.ㅎㅎ 어디로 가야하나. 차로 20분 이내에 있는 금악오름을 갈까 하다 관광객 분들로 인산인해 조용한 곳으로 찾아 출발 합니다. 이곳도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 때문에 콧바람 쐬러 종종 오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는데 지금은 많이들 찾아서 오시네여.ㅎㅎ 저멀리 비양도가 보입니다. 이곳은 문도지 오름 이라고 하는 곳 입니다 개인 사유지로 알고 있는데 올레길 14-1 코스를 걷다보면 만날수 있는 곳입니다. 저지 곶자왈 숲길도 만날수 있고요. 저는 이곳을 찾을때는 차를 마을 어귀에 두고 운동삼아 걸.. 2021. 11. 27.